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1.jpg)
잭과 콩나무 (Jack & The Beanstalk)
높은하늘, 작은요정, 구름위에 거인도깨비 등.. 작고 엉뚱하지만, 용감하고 모험심 많은 잭과 같은 우리의 아이들만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용기와 꿈이 있는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조형물로 만들어서 함께 생각하는 곳입니다. 자녀분들께 꿈을 주세요.. 이루어 집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2.jpg)
유리의 성 수호신 (Glass Guardian)
제주 유리의 성 수호신 - 유리하르방! 제주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지역 수호신의 상징이니 모든 액을 막는다하여 유리관 입구 로비에 세워졌습니다. 국내 최초 파이렉스 유리로 특수제작하여 보이지 않는 투명함을 강조합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3.jpg)
유리오케스트라 (Glass Orchestra)
램프워킹 기법으로 하나하나 만들어진 유리 밀랍인형의 모습은 귀엽고 앙증스러움을 떠나, 보는 이도 함께 감흥에 빠져들게 합니다. 지휘봉의 지시에 따라 수준급 연주를 펼치는 듯한 150명의 연주단원들은 엄숙하고 진지한 느낌마저 들게합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4.jpg)
유리마을 (Glass Town)
스테인드글라스로 제작된 조용하고 한적한 유리마을의 노을진 풍경은 유럽의 어느 시골마을에 온 듯한 느낌. 아기자기한 구성과 배치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스테인글라스 특유의 색상조화가 아름답습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5.jpg)
다면경룸 (Magic Mirror Room)
사방에 대형 거울을 설치하여 정삼각형의 공간안에서 여러 각도로 분신된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내가 누구인가 정신을 못차릴 정도로 헷갈려 평소 자기 성찰에 소홀하신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볼만한 장소입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6.jpg)
바다이야기 (Sea Story)
블로잉 기법으로 제작된 80여마리 수십종의 물고기와 40여종의 바다생물을 유리로 만들어 바다속의 진풍경을 연출합니다. 해저 2만리의 모습이 연상이 되며 얼핏 지나치기가 쉽지 않습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7.jpg)
유리 콩나물 (Glass Soybean Sprout)
무려 3,000여개의 유리로 만들어진 싱싱하고 발랄한 콩나물의 집합을 볼 수 있습니다. 램프워킹으로 진짜와 구별이 안가는 실물크기의 작은 유리콩나물.. "이걸 누가 만들었을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게합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8.jpg)
제주의 풍경 (스테인레스 화장실)
지상에서 가장 기분좋은 장소, 화장실! 작가는 제주의 풍경을 추상적으로 조형화하여 이를 스테인글라스로 표현하여, 빛을 이용한 색소다유리 고유의 색감이 그대로 투과되어 매우 인상적이며 은근한 아름다움을 주고 있습니다.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09.jpg)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10.jpg)
![[Alternative text]](/images/KR/KR03/KR0301/img11.jpg)